보령·이노엔, '신약 공동 영업·마케팅' 본격화…"모범적 협력모델 새 전기"국산신약 '카나브·케이캡' 제품군 코프로모션 계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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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나브와 케이캡 모두 연간 매출 1,000억원이 넘는 대형 제품들로, 국산신약을 대표하는 품목이다.
대상 품목은 케이캡 모든 제품군('케이캡정·케이캡구강붕해정')과 카나브 제품군 4종('카나브·듀카로·듀카브·듀카브플러스')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서 이노엔은 지난 12월20일 두 회사의 이런 협업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 있다.
장 대표는 “오늘 만남은 모범적 협력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특별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두 회사 역량과 지혜, 열정이 더해진다면 두 신약의 레벨업(Level-Up)을 넘어 양사 성장에도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기대했다.
곽 대표도 "블록버스터 신약을 탄생시킨 두 회사의 협력은 그동안 찾아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시도"라며 "신약 성공 경험과 영업·마케팅 역량을 상호 공유함으로써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