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글형 입안염증 일반약 '아프니벤큐' 리뉴얼…디클로페낙 성분

코오롱제약 디자인 등 변경…제품명 'Q' 강조,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

선호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4/06/21 [11:34]

가글형 입안염증 일반약 '아프니벤큐' 리뉴얼…디클로페낙 성분

코오롱제약 디자인 등 변경…제품명 'Q' 강조,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

선호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4/06/21 [11:34]

코오롱제약(대표 김선진·전재광)은 가글형 입안염증치료제 일반약 ‘아프니벤큐액’의 리뉴얼 시판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아프니벤큐 로고는 시인성을 높이고, 제품명의 '큐'를 강조, 품질(Quality)과 빠른 효과(Quick)를 보이는 제품 특성이 표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패키지는 기존 컬러형과 입 모양의 이미지가 유지되지만, 치은염과 인두염, 구내염 등 다소 어려운 용어를 잇몸 염증, 목 아플 때, 입안 염증, 치과 치료 및 발치 등으로 변경, 이해도를 높였다.

 

패키지 앞 면에 스테로이드와 알콜이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 걱정이 적다는 사실을 표기, 정확한 제품 정보를 확인토록 한 것. 

 

아프니벤큐는 디클로페낙 성분의 강력한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로, 자매품으론 인후 스프레이 '아프모겐큐'도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이 회사 OTC마케팅팀 최희재 팀장은 "아프니벤큐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인후 솔루션 브랜드"라며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아프니벤큐'만의 특색을 살려 제품 효능을 명확히 알리고자 진행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