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원제약, 상처관리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 발매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2/08/25 [08:52]

대원제약, 상처관리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 발매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2/08/25 [08:52]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상처 관리를 위한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를 발매했다고 25일 밝혔다.

 

큐어반 폼 잘라는 2가지 특허 기술이 적용된 폼드레싱 제품으로 소프트실리콘겔을 사용, 상처 면에 붙지 않도록 만들어졌으며 피부 자극성 시험을 완료, 민감한 피부나 화상 상처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것.

 

특히 큐어반 폼 잘라에 들어있는 소듐 알지네이트 성분은 해조류(미역 등)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마른 미역이 물을 흡수하듯 상처 부위의 삼출물 흡수력을 높여 진물 나는 깊은 상처에 쓰기 적합하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실리콘겔에 자체 점착성이 있어 부직포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밀착력을 높이기 위한 방수 필름이 동봉돼 물놀이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이 회사 OTC 마케팅팀 큐어반 브랜드 담당 최세진 책임매니저는 "새롭게 시판한 큐어반 폼 잘라는 독자적인 특허 기술과 실리콘겔을 통한 폼 자체 점착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폼드레싱 제품"이라며 "앞으로 습윤밴드 시장을 선도할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큐어반 폼 잘라는 의료기기 제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