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JW중외제약, '고객중심경영' 선포…CCM위원장에 신영섭 대표

도입 선포식, 부위원장에 이세찬 준법경영본부장…월별 'VOC' 개선 회의·실천 캠페인 등 진행 예정, "환자 위주 마인드 경영 최선"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2/04/12 [11:34]

JW중외제약, '고객중심경영' 선포…CCM위원장에 신영섭 대표

도입 선포식, 부위원장에 이세찬 준법경영본부장…월별 'VOC' 개선 회의·실천 캠페인 등 진행 예정, "환자 위주 마인드 경영 최선"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2/04/12 [11:34]

JW중외제약(대표이사 신영섭)은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신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 ‘고객중심경영(CCM) 선포식’을 지난 11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이 회사는 선포식을 통해 ‘CCM위원회’를 구성하고 조직을 이끌 위원장과 부위원장으로 신 대표, 이세찬 준법경영본부장(CCO : 최고고객책임자)을 각각 임명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창업 이념인 생명존중·개척정신을 바탕으로, '환자 치료' 先가치를 두고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더 강화하겠다는 선언문을 낭독하고 실천 서약서를 작성했다.

 JW중외제약 신영섭 대표<가운데>가 11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한 후 CCM 위원들과 주먹을 불끈 쥐고 있다. [사진=JW중외제약]

이와 함께 김정호 전 소비자원 전문위원이 ‘ESG 경영의 사회적 책임 지표와 CCM의 관계성’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앞으로 이 회사는 임직원 대상 CCM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한편, 월별 VOC(Voice of Customer : 고객요구사항) 개선 회의 및 실천 캠페인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 대표는 “JW가 지난 77년간 의료현장에 없어선 안될 수많은 치료의약품을 공급하며 혁신신약 개발에 앞장설 수 있었던 것은 경영 전반에 환자 중심 마인드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위치에 서서 더 변화하고 도전해 지속 가능한 경영 체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