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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듬 꼬리표 떼자" 휴온스, 항진균제 '니조랄' 디지털 마케팅

일반의약품으로 새 디지털 광고 선봬…30년 이상 전 세계 사용, "남성·여성편 두 가지 버전으로 증상 완화 광범위 효과 알려"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기사입력 2022/03/17 [08:43]

"비듬 꼬리표 떼자" 휴온스, 항진균제 '니조랄' 디지털 마케팅

일반의약품으로 새 디지털 광고 선봬…30년 이상 전 세계 사용, "남성·여성편 두 가지 버전으로 증상 완화 광범위 효과 알려"

유율상 master@newsmac.co.kr | 입력 : 2022/03/17 [08:43]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광범위 항진균제 ‘니조랄 2%액(이하 니조랄)'의 디지털 중심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 회사는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평소 비듬 때문에 겪었던 불편함을 니조랄 사용 후 해결되는 모습을 연출, 광범위 항진균제 니조랄의 효과가 강조된 것.

 

'평생 비듬에 시달렸다면, 이제는 니조랄로. 진짜 당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비듬이라는 꼬리표를 떼자, 니조랄과 함께.' 카피를 통해 관리가 소홀하거나 원인균을 잡지 못하면 쉽게 만성질환으로 발전하는 비듬과 지루피부염, 어루러기 등을 니조랄로 관리해 자신있고 당당하게 일상에 집중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흔히 비듬 샴푸로 알려진 니조랄은 두피 비듬뿐 아니라 얼굴, 몸통 등 지루피부염, 어루러기 질환에도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으로, 영국 피부과학 학회지(British Journal of Dermatology)에 실린 연구 자료(케토코나졸 2% 성분의 샴푸를 4주 동안 일주일에 2번 사용 때 비듬 및 지루피부염 환자의 흉반, 박리, 가려움증 개선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임상 참여자의 약 90%가 증상이 완화되는 효과를 보였다.

 

회사에 따르면 니조랄은 미국과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전 세계에서 30년 이상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 광범위 항진균제이며, 국내에서도 아이큐비아(IQVIA) 기준 피부과용 항진균제 일반약 5년 연속(2017~2021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일상에서 비듬 때문에 겪는 불편함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고 연구를 통해 입증된 세계적 항진균제 니조랄의 비듬 증상 완화 효과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남성편과 여성편 두 가지 버전의 디지털 광고를 제작했다”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이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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